개신대학원대학교가 2022년 2월 17일(목) 오후2시 종암중앙교회에서 2021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사장 조성환박사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총회총무 전상업목사가 기도하고 인도자가 성경 시편63편 1절을 봉독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측 총회장 박영길박사가 본문을 중심으로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박주옥교수의 특송 후 설립자이고 명예이사장인 조경대박사가 축도했다.
제2부 학위수여식은 교학처장인 강대훈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교학처장 강대훈교수의 학사보고 후 학위수여청원을 했다. 총장인 조성헌박사가 청원을 받아들이고 학위를 수여했다.
학위수여식에는 특별한 순서도 있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증경총회장인 소강석목사가 명예철학박사학위를 수여받았다.
소강석박사가 답사를 했다. 소목사는 과거 광주에서 학부를 마친 후 개신대학원대학교에서 공부하고 목사가 되었다. 모교에 대한 애정이 깊은 소강석목사는 명예철학박사학위를 수여한 모교에 감사하며 자랑스러워 했다.
상장 수여도 있었다. 이사장상은 조성환박사가 유상신씨에게, 총회장상은 총회장 박영길박사가 황준성씨에게, 그리고 총장상은 조성헌박사가 안정숙, 아리운벌드 M, 그리고 김홍실씨에게 수여했다.
총장 조성헌박사가 훈사를 하고 조찬미자매가 특송을 했다. 증경총회장 이계석박사와 전 총회장인 최진기박사. 그리고 윤이상 평화재단 신계륜이사장이 축사했다.
기획처장 구병옥교수가 기도한 후 모든 순서를 마치고 퇴장했다. 명예박사학위를 수여받은 소강석목사와 대학 관계자들, 그리고 졸업을 하게 되어 학위를 수여받은 졸업생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