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가 2025년 1월 19일(주일) 오후4시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서문교회(이성화목사 시무)에서 신년감사예배와 총회장 제54회 이성화목사 이임, 제55대 윤문용목사 취임식을 열었다.
서문교회 밀알찬양팀이 경배와 찬양을 인도한 후 증경총회장으로 주예수이름교회 이기도목사의 사회로 제1부 2025년 신년 감사예배를 시작했다.
사도신경으로 신앙을 고백한 후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을 찬송하고 공동회장으로 사랑의교회를 섬기는 성양권목사가 대표 기도했다.
서기 주사랑교회 박병규목사가 시편 105편 16~19절 말씀을 봉독한 후 서문교회 부부찬양대가 “믿음으로 나가라”는 제목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렸다.
증경총회장으로 오정성화교회를 섬기는 이주형목사가 봉독한 말씀을 중심으로 “고난은 기적을 이룬다”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특별기도가 이어졌다. 증경총회장으로 비전교회를 섬기는 김정일목사가 “대한민국의 안정과 평화통일을 위하여”, 증경총회장인 온드림교회 이종운목사가, 그리고 증경총회장인 동산교회 박동순목사가 “부천시 교회의 부흥과 목회자를 위하여” 기도했다.
장로공동회장인 상동교회 이덕선장로가 봉헌기도를 드린 후 서문중창단이 “내 영혼에 햇빛비치니”를 특별 찬양하며 헌금위원들이 봉선을 했다
증경총회장으로 갈보리교회를 섬기는 조예환목사의 사회로 제2부 부기총 총회장 이취임식을 시작했다.
증경총회장 샬롬교회 조주환목사가 이취임기도를 한 후 제54대총회장 서문교히 이성화목사가 이임사를 하고 제55대 총회장 예닮고을교회 윤문용목사가 취임사를 했다.
이임총회장 이성화목사가 취임총회장 윤문용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하고, 총회장 윤문용목사가 직전총회장 이성화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예갊고을교회 이신우전도사가 축가로 “내 맘이 낙심되며”를 불렀다. 증경총회장 성수교회 김창욱목사와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총장, 부천시 조용익시장과 국회의원 서영석 이건태 김기표의원이 축사했다.
사무총장으로 예수사랑교회를 섬기는 조근일목사가 인사와 광고를 한 후 찬송가 1장 “만복의 근원 하나님”을 찬송한 후 증경총회장 염광교회 윤상호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