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노회협의회가 2025년 1월 15일(수) 오전11시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혜림교회에서 협의회 임원들과 서울지역노회장들을 비롯한 회원들이 모여 신년하례회 및 구국을 위한 기도회, 당선자축하식을 가졌다.
대표회장 이성화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제1부 예배는 찬송가 502장 “빛의 사자들이여”를 부른 후 상임회장 김영구장로가 대표 기도했다. 서기 육수복목사가 전도서 4장 12절을 봉독했다.
부총회장 장봉생목사가 봉독한 말씀을 중심으로 “세겹줄”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사무총장 김한성목사가 광고한 후 찬송1장 “만복의 근원 하나님”을 불렀다.
영예회장인 이규섭목사가 춛고한 후 상임총무 황연호목사가 한 회기동안의 기록을 보여주는 영상을 상영했다. 운영회장 김재철목사의 사회로 제2부 기도 및 축하순서가 진행되었다. 대표회장 이성화목사가 환영사를 했다.
특별기도회가 이어졌다. 총무 김상기목사가 “서울지역노회협의회를 위하여”, 전병하장로가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사무총장 홍성복장로가 “세계선교와 GMS를 위하여”, 전문총무 윤창규목사가 “총회발전을 위하여”, 상임총무 백양선장로가 “총신과 지방신학교들의 안정과 발전을 위하여”. 그리고 회계 손정호장로가 “세계평화를 위하여” 기도했다.
증경총회장 김선규목사와 총신대학교총장 박성규목사가 권면을 하고 서북지역협의회 장순직목사와 중부지역협의회 강문구목사, 전국호남협의회 이형만목사, 그리고 109회 기념 특별위원장인 배만석목사가 축사했다.
대표회장 이성화목사가 상임총무 황연호목사의 진행으로 당선자 축하 순서를 가졌다. 서울지역노회협의회 소속 당선자는 다음과 같다.
부총회장 장봉생목사(서울노회)부회계 남석필장로(경기노회)
농어촌부장 김상기목사(서울한동노회)
전도부장 최효식목사(남서울노회)
군선교부장 유광철목사(중서울노회)
학생지도부장 김인환목사(서울강남노회)
신학부장 박의서목사(동서울노회)
사무총장 김한성목사의 사회로 제3부 신년하례회가 이어졌다. 사회자가 노회 및 내빈을 소개한 후 증경회장 증경상임회장단이 새해 인사를 했다. 대표회장 이성화목사가 새해인사 및 하례회를 진행한 후 사무차장 박성은목사가 폐회 및 식사기도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