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증경총회장단회가 2024년 11월 7일(목) 회원 부부 친목을 겸한 남부(호남)지역 교회 및 지방신학교 순회 격려 및 탐방 행사를 진행했다.
증경총회장단을 초청한 영광대교회(담임 김용대목사)에서 회장 김선규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초청 감사예배는 부회장인 윤선율장로가 대표기도했다.
회계 임영식장로가 신명기 33장 1~5절을 봉독한 후 증경총회장으로 영광대교회 원로인 김정중목사가 봉독한 말씀을 중심으로 “여수룬에게 주시는 복”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영광대교회 당회장인 김용대목사가 증경총회장단의 방문을 환영하며 인사말을 했다. 총무 전계헌목사가 광고한 후 증경총회장 장길준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 회원들이 김용대목사의 안내로 식당으로 이동해 증경부총회장인 심판구장로가 기도한 후 오찬을 즐기며 교제했다. 이날 행사에는 36명이 참석했다.
영광대교회는 참석한 증경총회장단을 위해 식사를 대접하고 영광굴비 세트를 선물했다. 증경총회장인 이해민목사께서 지난 3월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증경총회장단은 호남지역의 목회자를 양성하는 광신대학교(총장/김경윤목사)도 방문했다. 광신대학교는 오는 11월 24일 개교70주년 기념행사를 예정하고 있다.
운영이사장인 김용대목사와 김경윤목사는 증경총회장단에게 광신대학교의 현황과 70주년 행사에 대해 브리핑했다. 대학부에 1,400여 명이 재학하고 있으며 대학 평가도 잘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
광신대학교는 총장 김경윤목사와 재단법인이사장 영광대교회의 김용대목사, 그리고 운영이사장인 광주겨자씨교회 나학수목사가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