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부흥사협회가 출범했다. 2024년 11월 2일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아름다운교회 대예배실에서 대한민국 기독교 부흥사협회 창립 감사예배를 그렸다.
이샬롬목사의 찬양 인도로 뜨거워진 분위기에서 대표회장 지광식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창립예배는 수석부회장 양유식목사가 대표 기도했다.
김정은목사가 누가복음 21장 34~38절을 봉독했다. 특별찬송이 이어졌다. 총무 민용기목사, 조명희전도사, 그리고 김용주선교사가 워십을 한 후 유수현선교사가 찬양했다.
명예총대인 조광선목사가 봉독한 말씀을 중심으로 설교했다. 조광선목사는 설교를 통해 부흥사가 어떠한 사역을 해야 하는지 강조했다.
사무차장 주보라목사와 대표회장 지광식목사가 각각 특별찬양을 드리는 가운데 헌금을 드렸다. 이충오목사는 헌금기도를 드렸다.
총재인 염장호목사의 축도로 대한민국 기독교 부흥사회 창립예배를 마치고 제2부 축하 순서가 이어졌다.
총재 염장호목사가 환영사를 했다. 대표회장 지광식목사가 인사말을 한 후 창립예배에 참석한 내외빈을 소개했다.
상임회장 이종태목사와 부총재 구본세목사, 실로암기도원장인 고화순목사가 축사하고 상임총재인 정경포목사와 동두천교회 권순익목사가 권면했다.
고문 이금산목사와 민충마목사, 그리고 중앙연수원장인 김화인목사가 인사말을 하고 이웃음목사는 웃음치료 시간을 진행했다.
사회자인 지광식목사가 광고를 한 후 CCM가수인 김정호씨가 특별찬양을 드렸다. 대표회장 지광식목사가 축도한 후 폐회를 선언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