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기총(월드기독교총연합회 약칭)이 2024년 11월 1일 오후7시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송내열방교회에서 제11차 정기총회를 위한 첫 번째 준비기도회를 열었다.
이사장 정진희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제1부 개회예배는 정진희목사가 환영사를 하고 지용길목사가 대표기도를 드렸다.
월기총 김복례이사가 누가복음 1장 1~4절 말씀을 봉독한 후 윤정순 손찬헌목사 부부가 특별 찬양을 드렸다.
송내열방교회 담임으로 월기총 상임총재인 김정우목사가 봉독한 말씀을 중심으로 사실보도 비전제시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정우목사는 자신의 사역을 소개하면서 어떻게 하나님께서 인도하셨는지 설교하면서 언론의 본질인 사실 보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송내열방교회 김정우목사는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동신측 총회장으로 총회와 한국교회를 위해 섬겨왔다. 또 택시를 운행하면서 복음을 전하는 목회자로 유명하다.
이응구 목사가 헌금송을 부른 후 월기총 행사와 준비를 위해 헌금했다. 사회자가 광고한 후 이준원목사가 봉헌기도와 축도를 했다.
이사장 정진희목사의 사회로 제2부 특별기도회가 진행되었다. 월기총 준비를 위하여 기도하고 월기총과 함께하는 한인구조단을 비롯한 여러 기관과 참석자 모집을 위하여 기도했다.
오는 11월 5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인천사랑밭교회에서 열리는 월기총 사랑밭 한인구조단 연합성회에 대한 기자간담회를 위하여 기도했다.
사회자인 정진희목사의 인도로 주기도문으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