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기독청장년면려회 전국연합회(전국CE)기 2024년 10월 26일 오후1시 30분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원당교회에서 제75회 정기총회를 열어 회장에 전정하장로를 비롯한 임원을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그리스도와 그 교회를 위하여’란 모토로 제76회 정기총회 제1부 예배는 명예회장인 김재규집사의 인도로 시작되었다. 부회장 유혜진집사가 CE강령을 낙독한 후 부회장 이성호집사가 CE3대결의를 선창에 따라 모든 회원들이 합창했다.
증경회장 신신우장로가 기도한 후 부회장 윤정아권사가 에베소서 1장 7절을 봉독했다. 총회장 김종혁목사가 봉독한 말씀을 중심으로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회계 최미령집사가 헌금기도를 드린 후 소프라노 박경희집사가 특별찬양을 드리면서 헌금을 드렸다. 원당교회 이창용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단체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회장 허동장로의 사회로 제2부 축하와 격려, 표창 순서를 가졌다. 부총회장 김형곤장로와 총회면려부장 박종국목사, 한국CE동지회장 조길연장로, 그리고 세계CE 부총재 고동운장로가 격려사를 했다.
기독신문사 사장 태준호장로와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오광춘장로, 전국남전도회연합회 회장 배원식장로, 그리고 전국주일학교연합회 회장 정지선장로가 축사했다.
서울지역협의회 평생동지회 회장 손원재장로가 환영사를 했다. 제108회 면려부장 김명오장로와 전국청장년면려회 전국연합회 회장 허동장로에게 총회장 김종혁목사가 공로패를 수여했다.
총회 총무인 박용규목사가 전국연합회 총무인 이성인집사에게 총무 공로패를 수여하고 부회장 유혜진집사에게 총회 면려부장의 공로상을 수여했다. 이신희집사에게는 면려대학 수료증과 시상을 했다.
송정중앙교회에 전국CE회장 감사패를, 서기 명신관집사에게 전국CE회장 공로상을, 서울CE를 비롯한 3곳에 전국CE 공로상을 주었다. 총무 이성인집사외 3명에게 모범로컬CE 공로상을 수여했다.
회장 허동장로의 사회로 제3부 회무가 시작되었다. 증경회장 이민호장로가 기도한 후 서기 명신관집사가 총대를 점명해 보고하자 회장이 개회를 선언했다. 개회사를 했다.
의장인 허동장로가 개회사를 하고 회순을 채택했다. 회의록서기 이덕진집사가 전회의록을 낭독했다. 권영범집사가 감사보고를 하고 최미령집사가 회계보고, 그리고 총무 이성민집사가 사업보고를 했다.
의장인 허동장로가 선거종사원을 구성해 발표했다. 선거관리위원장 김재규집사가 인사한 후 선거사무를 진행했다. 부회장후보 3인과 회장후보가 정견을 발표했다. 입후보자가 정원 내여서 모두 당선이 선포되었다.
정원 5명 중 입후보하지 않은 2명을 신임회장이 지명하자 동의와 재청으로 당선을 선언했다. 임원공천위원회를 구성해 기타 임원을 선정해 발표하자 동의와 재청으로 통과되어 임원 선출이 완료되었다.
신구임원을 교체하고 허동회장이 전정하 신임회장에게 CE기와 매달을 전달하고 뱃지와 반지를 증정했다. 허동장로가 이임사를 하고 신임회장 전정하장로가 취임사를 했다. 신임회장이 회원들의 동의와 재청으로 허동장로를 명예회장에 추대했다.
회장이 총무를 발표해 인준받고 부총무도 발표했다. 76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은 임시로 받고 다음 중앙위원회에 보고하기로 했다. 회의록채택 역시 중앙위원회에서 보고하기로 했다.증경회장 김영장로의 기도 후 회장 전정하장로가 폐회를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