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신문사가 2024년 10월 10일(목) 오전11시 총회회관 여전도회관에서 제59회 이사장 김정설목사의 이임과 제60회기 이사장 장재덕목사 및 사장 태준호장로의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기독신문사 이사회 서기 박기준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장로부이사장 김경환장로가 기도하고 총회 회계인 이민호장로가 다니엘 6장 1~10절을 봉독했다.
찬양사 이경미사모가 특별찬양을 드린 후 총회장 김종혁목사가 봉독한 말씀을 중심으로 “탁월한 은혜를 주옵소서”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총무 정신길목사의 광고 후 전 이사장인 김정석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제2부 이취임식이 이어졌다. 제59회기 이사장인 김정설목사가 이임사를 하고 60회기 이사장 장재덕목사와 사장 태준호장로가 각가 취임사를 했다.
제59회기 이사장 김정설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한 후 기독신문사 직원과 축하하러 온 하객들이 이임하는 김정설목사와 취임하는 장재덕목사, 태준호장로에게 화환을 증정하며 축하했다.
증경총회장 전계헌목사와 배광식목사, GMS (총회세계선교회) 이사장인 양대식목사, 그리고 총회 장로부총회장 김형곤장로가 격려사를 했다.
총회총무 박용규목사와 총회전서기 김한욱목사, 총신81회 동창회장 박영만목사, 전국장로회장 오광춘장로, 전국남전도회연합회장 배원식장로, 전국주일학교연합회장 정지선장로, 그리고 전국CE연합회장 허동장로가 축사했다.
이사장 장재덕장로와 사장 태준호장로가 인사한 후 찬양사역자 황지희사모가 특별찬양을 드렸다. 총무국장 임종길목사의 사회로 제3부 기독신문 문서선교운동본부기 이양식을 했다.
사장 태준호장로가 문서선교운동본부 현황을 보고한 후 기독신문 발행인인 총회장 김종혁목사가 장재덕목사에게 문서선교운동본부 총재 임명장을 수여했다.
기독신문 발행인으로 총회장인 김종혁목사가 문서선교운동본부 총재인 장재덕목사에게문서선교운동본부 깃발을 전달했다. 기독신문 편집국장 노충헌목사가 비전선언문을 낭독했다. 목사 부이사장인 남서호목사가 기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