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기독교총연합회(이후 월기총)가 2024년 7월 26일(금) 오전10시 30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제2회 UN군 참전 74주년 기념 연합성회를 열었다.
명예총재 정도출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대표회장 이관호목사가 기도하고 재정이사 김복례목사가 사도행전 12장 22~23절을 봉독했다.
시인인 박재천목사가 성시를 낭독하고 윤금순목사가 특별찬양을 드렸다. 한국목회자총연합회 이사장인 엄신형목사가 봉독한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의 역사에 쓰임 받는 사람”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사무총장 하용해목사가 헌금기도를 드리고 이명숙목사가 특별찬양을 드리는 가운데 헌금을 드렸다. 대표고문인 피종진목사가 격려사를 했다.
총무이사 이웃음목사의 광고 후 사랑의쌀나눔본부 이사장인 이선구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임수연목사의 사회로 제2부 메시지와 특강 순서가 시작되었다.
다같이 국민의례로 애국가를 제창한 후 시인 김소엽권사가 축시를 낭독했다. 고종욱장로가 대회사를 하고 이사장 정진희목사가 환영사를 했다.
정홍채장로가 격려축사를 한 후 특강이 진행되었다. 예배본질회복운동본부 총재 한요한목사가 특강1을 하고 OK연합법률사무소 대표 오병주장로가 특강2를 했다.
이용규목사와 김진호감독 김헌수목사 엄병철목사 김춘환목사 서재철목사 전용만목사 신상철목사 최병남목사 임은선목사 박홍일장로 이선목사 강영준목사 김민섭목사 김종환목사 김형통목사 박영수목사 임찬양목사 한목총이사진 실행위원등 내빈이 단체로 격려축사를 했다.
열방선교총회 총회장인 허은혜목사의 사회로 제3부 기도회가 이어졌다. 박은혜목사 곽영민목사 박선규목사 윤정순목사 김중득목사 이창조목사 정은혜목사 정지현목사 이정금목사 김정애목사 한경희목사가 특별기도했다.
GOOD TV 본부장 이평찬목사의 사회로 특송축제가 이어졌다. 이평찬목사의 인도로 두곡의 신나는 찬양을 드린 후 정진희목사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정홍채장로가 제공한 오찬을 나누며 교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