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제107회 총회장이었던 주다산교회 권순웅목사가 슬로건으로 제시한 “샬롬부흥”을 위해 진행해 온 “샬롬부흥 7-UP 세미나”가 전문화 세계화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다음세대목회부흥운동본부(본부장 이성화목사)가 2024년 4월 29일(월) 오후2시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주다산교회에서 “샬롬부흥 7-UP 세미나”가 열렸다.

부본부장 김진하목사의 진행으로 예배를 드린 후 권순웅목사와 장요셉목사가 나서 “샬롬부흥 7-UP 세미나”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다.

증경총회장 권순웅목사는 오리엔테이션을 마친 후 2박3일간 진행되는 “샬롬부흥 7-UP 세미나”에 대해 기자들과의 대화시간을 가졌다.

현직 총회장으로 총회를 이끌던 당시와는 참석 인원이 수적으로 줄었지만 그만큼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사람들은 전도와 부흥을 위한 열정으로 “샬롬부흥 7-UP 세미나”에 참석해 더 내실 있는 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권순웅목사는 “샬롬부흥 7-UP 세미나”의 세계화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총회장 당시 브라질에 방문했을 때 전도성장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길 요청받은 바 있었다.

당시 “샬롬부흥 7-UP 세미나”에 대한 소개를 받아 세미나를 요청받았다. 그 결실로 국내에서만이 아니라 “샬롬부흥 7-UP 세미나”가 해외로 진출하는 계기가 된 것이다

이번 “샬롬부흥 7-UP 세미나”는 오리엔테이션에 이어 권지현목사가 “스파크양육 복음기초”에 대해 강의하고 저녁식사 후 송재명장로의 간증, 권순웅목사의 치유축제가 이어진다.

둘째날인 4월 30일(화)에도 김순임권사의 간증에 이어 권순웅목사의 체험성경-1과 2, 권지현목사의 복음확신, 송해옥권사의 간증, 김건중집사의 특강, 스파크 앙상블, 그리고 권순웅목사의 체험영성이 이어진다.

셋째날에도 김미권사의 간증과 권순웅목사의 실천양육, 김은영집사의 간증과 권순웅목사의 실천전도, 그리고 샬롬축복전도와 이단세미나 파송예배, 가족셀 참관으로 2박3일 간의 일정을 마칠 예정이다.




위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