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기독교총연합회(이후 월기총 또는 CWC, 이사장 정진희목사)가 2024년 1월 26일(금) 오전11시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중흥교회(엄신형, 엄바울목사)에서 새년감사 연합성회 열었다.
연합성회에는 월기총 대표고문인 피종진목사를 비롯해 요한선교단 대표로 월기총 대표총재인 김동진목사, 월기총 상임고문인 중흥교회 엄신형목사, 수석총재인 전용만목사, 특임총재 이선목사, 정홍채장로, 김원남목사 등이 함께 했다.
월기총 찬양위원인 윤금순목사가 식전찬양을 인도하고 이화선목교회 담임인 이준영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월기총 재정총재인 이종득장로가 기도하고 문화예술대학교총장 유명해목사가 특별찬송을 드렸다.
기독교사랑방송 발행인인 김복례목사가 성경 고린도전서 15장 14절을 봉독한 후 월기총 상임총재로 웨신총회장인 김헌수목사가 “기독교잘례, 이대로 좋은가?”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기도원협회 이사장인 윤금순목사가 헌금송을 부르는 가운데 헌금을 드리고 지선협 여성총재인 임수연목사가 헌금기도를 드렸다.
특별기도를 드렸다. 월기총 대표회장인 심영식목사가 “나라와 민족, 그리고 월기총을 위하여”, 월기총 상임회장 박선규목사가 “미군목협회와 군선교를 위하여” 기도했다.
월기총 총무이사 이천조회장이 광고한 후 증경총재인 정도출목사가 축도함으로 제1부 예배를 마치고 월기총 실무총재인 강영준목사의 사회로 대표고문 피종진목사가 제2부 신년메시지를 전했다.
월기총 실무총재인 김민섭목사의 사회로 제3부 격려사 및 축사 시간을 가졌다. 월기총 이사장 정진희목사가 환영사를 하고 음악선교사인 구순연집사가 특송을 했다.
월기총 상임고문 이용규목사와 수석총재 전용만목사, 상임고문 엄신형목사, 특임총재 이선목사, 특임총재 정홍재장로, 그리고 상임총재 이시온목사가 격려사를 했다.
시인 박재천목사가 성시를 낭독하고 월기총 특임총재인 김원남목사가 권면했다.
국제헌법재판신문 대표 손은국목사와 월기총 실무총재인 김정우목사, 특임총재 이홍규목사, 상임총재 한요한목사, 그리고 여성총재 황귀례목사가 축사했다. 월기총 조직발표는 별첨 32쪽으로 대신했다.
기념사진을 촬영한 후 주최측에서 제공한 식사를 하며 교제하고 중흥교회 1층 카페에서 뒤풀이를 하며 오랜 뒤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