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목회부흥운동본부가 2023년 2월 25일(토) 오후1시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주다산교회에서 샬롬을 누리며 부흥하는 2023 스말로그 교사대학 개강식을 갖고 특강을 하는 등 새학기를 시작했다.
총무 김호겸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개강예배는 회계 이해중장로가 기도하고 부서기 피승민목사가 사무엘상 3장 3~10절을 봉독했다.
다음세대목회부흥운동본부 본부장인 이성화목사가 봉독한 말씀을 중심으로 ‘그 시대의 언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하나님께서 사무엘을 불러 말씀하신 것처럼 교사가 학생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말씀을 전해야 한다고 했다.
총회 총무 고영기목사가 축사한 후 전북권역위원장인 서정수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교육전도국장 양재권목사가 광고했다.
서울권역위원장인 진용훈목사의 사회로 제2부 시상식과 ‘2023 스말로그 교사대학 교사 선언식’을 가졌다.
권역별 깃발 기수단이 단상으로 올라 권역별 위원장들에게 전달했다. 사회자와 교사들이 2023 스말로그 교사대학 교사선언을 했다.
1+7 zoom기도회가 현장에서 진행되었다. 사회자인 진용훈목사의 인도로 참석자들이 합심해 7가지의 기도제목으로 기도했다.
총회장 권순웅목사가 2022 스말로그 교사대학 우수교사에게 시상하고 본부장 이성화목사가 수료자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우수교사 수상자는 녹동제일교회 김지연, 사랑스러운교회 홍수진 곽은경, 서문교회 정영인 김혜영, 성림교회 김미화, 신암교회 최계자, 원주중앙교회 이한아, 탐라교회 박지훈, 주다산교회 노영환 강순흠, 초량교회 김태희, 판암장로교회 강다혜, 평산교회 문임자 박미아 교사다.
제주권역위원장인 김경태목사의 사회로 제3부 강의가 진행되었다. 특강1과 2을 총회장 권순웅목사가, 특강3은 총신대학교 라영환교수가 맡았다.
2023 스말로그 교사대학은 총회 다음세대목회부흥운동본부가 진행하는 교사대학으로 ZOOM과 오프라인을 통해 1년 동안 강의와 기도회가 진행될 예정이다.